이제 막 사회 생활에 걸음마를 떼는 사람들이나 정장을 전투복처럼 입는 비즈니스 맨, 특별한 날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은 맞춤정장을 구매 하기 위해 여러 브랜드를 대조해보고 많은 조건도 꼼꼼히 알아본다. 요즘 들어 소비 트렌드가 나에게 집중하는 소비, 톡톡 튀는 개성을 표현하는 맞춤형 소비 성향으로 형성이 되면서 기성정장이 아니라 나에게 잘 맞는 특별한 맞춤 정장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경기도 안양맞춤정장 브랜드 리벨로는 ‘남자의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스타일을 컨설팅해주고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슬로건으로 데일리 수트부터 비즈니스용 맞춤정장, 예복 및 혼주복과 수제화 일체 등을 제작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평촌맞춤정장 리벨로는 맞춤정장을 제작하는 사내 직영 공방과, 수제 공방인 아뜰리에를 경기도 권에서 업계 최초로 매장 내 운영 중에 있어 수제맞춤정장도 고급스러움을 가미하여 제작하고 있음에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 곳은 한 치의 오차도 타협하지 않는 뛰어난 퀄리티와 최고급 부자재만을 사용하고자 하는 대표자의 고집, 개개인마다 모두 다른 체형 때문에 생기는 단점을 보완하여 체형의 보정과 치수에 맞추는 완벽한 맞춤 스타일로 제작되는 고급 수제맞춤정장 브랜드로 지역 내 최대 규모의 매장이며 50년 경력의 마스터 테일러가 항시 상주하고 있어 고객으로부터 하여금 신뢰가 두텁다.
안양맞춤정장 리벨로는 안양시 평촌 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주차장 사용이 쉬우며 지하철 평촌역에서 약 3분 밖에 걸리지 않아 역세권에 위치한 곳이다. 지리적 이점을 이용하여 지역 내에서 가장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또한 광명, 수원, 광교, 군포, 의왕, 산본, 범계, 청라에서도 방문 하기 용이하다고 한다. 젊고 유능한 직원들로 디자이너 팀 구성이 되어 꼼꼼함은 물론이고 최고의 정장을 소비자가 받을 수 있도록 응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맞춤정장 리벨로의 이창성 대표는 “리벨로의 모든 매장은 코로나 19의 방역 및 예방을 위해100% 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정기적인 방역을 통해 방문 해주시는 분들의 건강과 안전에 힘 쓰고 있다.” 고 밝혔다. 맞춤정장 리벨로는 평촌본점, 청라점 외 산본점도 운영 중이며 4월 말에는 광명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벨로 대표번호 또는 리벨로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