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맞춤 정장 및 평촌 웨딩 복합 쇼핑몰 등으로 많은 대중의 기대를 받았던 ㈜벨로벨라의 ‘space BLESS U(스페이스 블레스 유)’가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예방 수칙 준수 및 철저한 방역이 이루어졌으며, 찾는 이에게 좋은 공간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스페이스 블레스 유’의 앞날을 응원하기 위해 지역 내 많은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인사가 방문했다.
1부로 진행된 사옥 준공기념 테이프 컷팅식에서는 심재철 전 국회의원, 음경택 시의원, 새안양회 최무성 회장, 안양 JC 정종철 회장, 평촌교회 림형석 담임 목사 등의 주요 귀빈과 함께 ㈜벨로벨라 이창성 대표가 자리를 빚냈다.
야외에서 진행된 1부 행사에 이어 사옥실내에서는 평촌교회 림형석 담임목사님의 감사예배가 진행되었고 특별 공연으로 안양 지역에서 선보이는 ‘생명사랑문화예술단’의 색소폰 연주가 진행됐다. 이재선 단장을 중심으로 많은 색소폰 연주자들이 참가하여 방문한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했다.
안양, 평촌, 인덕원, 과천, 의왕, 군포, 판교, 광명 지역등 맞춤 정장과 남성 전용 바버샵 등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아온 주식회사 벨로벨라의 맞춤정장 &바버샵 브랜드 ‘리벨로’ 의 확장이전 오픈식 또한 진행됐다. 리벨로 테일러샵은 4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마스터 테일러가 상주하고 있는 맞춤 정장 전문점으로, 개개인의 체형과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의상을 제작하는 곳으로 입소문 난 곳이다. 더불어 원단부터 제작의 전 과정을 마스터 테일러가 꼼꼼하게 확인하고 있어, 최상의 퀄리티를 만나볼 수 있다.
‘스페이스 블레스 유’의 준공식에서는 리벨로 바버 아카데미, 에스테틱 ‘아그니아’ 런칭 행사 또한 이루어졌다. 아카데미에서는 미래의 ‘바버’를 꿈꾸는 청년들을 위해 인재를 양성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안양시의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밖에도 ‘스페이스 블레스 유’에는 피부 미용은 물론 체형 교정, 생활 습관 개선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에스테틱 공간이 마련되었으며, ㈜벨로벨라에서 새롭게 기획하고 있는 에스테틱 브랜드 ‘아그니아’에 대한 여성 소비자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더불어 현 세대의 감성을 잘 반영한 사진관에서는 흑백 사진, 증명 사진, 개인 프로필, 가족 사진, 세미 웨딩 촬영 등 다양한 사진 촬영이 가능해 연인부터 가족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는 데이트 코스로 거듭날 전망이다.
㈜벨로벨라 이창성 대표는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안양, 과천, 인덕원, 의왕 등 경기도 지역과 더 나아가 수도권 내 많은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퀄리티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채로운 행사는 연일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있으며,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부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