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주식회사 ‘벨로벨라’가 평촌 벌말 오거리에 테일러샵 및 바버샵의 브랜드인 ‘리벨로’의 사옥을 설립하여 확장 이전하며 많은 예비 부부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안양맞춤정장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벨로벨라’의 이창성 대표는 “공간을 공유하는 모든 고객에게 축복이 가득하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사옥의 명칭을 ‘Space BLESS U’로 정했다”고 밝혔으며, “웨딩 복합 쇼핑몰에서 나아가 안양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코로나19’로 인해 결혼 준비에 차질을 겪었던 많은 예비 부부가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선보이는 예복 전문점을 물색하기 위해 이곳을 방문하고 있는 양상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시행된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 되며 맞춤 정장 뿐만 아니라 예복, 혼주복 등을 찾는 고객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으며, 다가올 졸업 시즌을 맞이하여 맞춤 제작 코트 등의 수요 또한 높아지고 있다. ‘Space BLESS U’는 인덕원역과 평촌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것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안양 외에도 군포, 의왕, 과천, 평촌 등의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의 방문 또한 이어지고 있다.
업계에서는 외부 통유리 디자인과 외벽의 블랙 앤 골드 인테리어에 대한 호평을 제기하고 있다. 웅장함이 느껴지는 외관은 통유리를 이용하여 내부에 진열된 디스플레이 의상을 더욱 멋스럽게 보여주고 있으며, 내부 또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방문하는 고객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평촌 맞춤 정장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리벨로’의 사옥은 특히 야간의 조명이 젊은층의 소비자 사이에서 각광 받고 있다. 내부에 위치한 조명으로 인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여 각종 ‘SNS’ 등을 통해 입소문 나고 있다.
‘Space BLESS U’의 내부에는 테일러샵과 바버샵이 입점해 있으며, 테일러샵에서는 색다른 감각의 디스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F/W 트렌드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지며 많은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뜰리에’를 공개하고 있어 방문하는 고객이 수제 정장의 제작 과정을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버샵은 담당 바버만의 공간을 할당하여 소비자가 프라이빗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바버샵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어 바버를 꿈꾸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교육의 장을 선사하고 있다.
남성 스타일링 뿐만 아니라 여성을 대상으로 한 에스테틱 등의 매장 또한 입점해 있다. 3층을 피부 관리 매장으로 구성하였으며, 이 밖에도 4층에는 루프탑 및 브런치 카페를 운영 중에 있다. 이곳에서는 브라이덜 샤워, 프로로즈 등의 소규모 파티를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추세이다.
평촌맞춤정장 ‘리벨로’는 확장 이전을 기념하여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수트 구매 시 코트 금액을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 밖에도 상담 후 ‘SNS’ 인증을 통해 타이를 증정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이곳 관계자는 “특별한 코트 맞춤 제작을 통해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하실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