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마스터 테일러와 패션디자인학과 전공자 등 젊은 테일러와 함께 감각적이고 트랜디한 감성의 맞춤 정장을 선보이고 있는 ㈜벨로벨라의 리벨로 테일러샵에서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현재 평촌에 새롭게 자리 잡은 사옥 ‘스페이스 블레스 유’의 본점을 필두로 광명, 청라, 산본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성공적인 창업을 함께할 가맹 점주를 기다리고 있다.
국내 최초로 테일러샵과 바버샵을 선보인 ㈜벨로벨라의 이창성 대표는 “무엇보다 가맹점과 본사가 상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개성에 맞춘 맞춤 정장을 제작해 드리는 것을 통해 만족감을 제공하고자 하는 마인드를 가진 예비 창업 점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소자본으로 시작이 가능하고 재고에 대한 부담이 없으므로 ‘코로나19’로 인해 경기가 침체된 현 상황을 기회로 전환해 성공을 향한 첫 걸음을 함께 시작해 보고자 한다”고 덧붙혔다.
개개인의 체형에 맞추어 개성을 살리고 신체적 단점은 보완할 수 있는 맞춤 정장이 소비자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자신만의 사업을 꿈 꾸는 예비 창업자 사이에서는 리벨로만의 차별화된 교육 지원 시스템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옷이 만들어지는 기본적인 과정부터 서비스 마인드까지 확실한 교육을 통해 가맹 점주로써 탄탄한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테일러가 되기 위한 전문적인 교육 또한 진행하고 있다.
교육 이후에도 체계적인 서포트를 제공해 이미 본점 및 여러 지점이 안양 맞춤 정장 등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두터운 신뢰를 쌓고 있는 리벨로는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마스터 테일러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하청 제작소를 두는 타 업체와는 차별성을 두고 있다.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안산, 수원, 광교, 판교, 분당, 송도 지역을 우선 순위로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리벨로는 최근 ‘스페이스 블레스 유’ 사옥으로 본점을 이전하였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및 소품 등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내부에 위치한 남성 전문 헤어 바버샵에서는 정형화되어 있지 않은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을 통해 남성 소비자의 각광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맞춤 정장의 질을 높이기 위해 수미주라 공방을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 내 아뜰리에를 운영함으로써 소비자가 비스포크 수제 제작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맞춤 정장은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제작되어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고, 재구매로 이어지는 가능성 또한 농후한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추구하는 지향점과 스타일을 고려해 맞춤 정장 창업 브랜드를 선정한다면 성공적인 창업의 지름길일 것으로 보인다.
리벨로 테일러샵&바버샵 가맹점 모집에 대한 세부 사항은 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